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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볼트파이브 사이트 종료관련 안내   2018.07.09 11:36  

안녕하세요. 봄게임즈 입니다.


2018년 07월 31일 볼트파이브 사이트 서비스가 종료 될 예정입니다.

사이트 종료에 종료에 따라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볼트파이브 사이트 종료 안내

◆ 볼트파이브 제 3자 약관동의 및 게임 제화 구매 제한

 - 2018년 07월 09일


◆ 볼트파이브 사이트 종료 일정

 - 2018년 07월 31일


 ◆ 이전 및 환불 안내

1. 현재 캐릭터와 아이템을 그대로 이용 하시길 원하는 경우 

봄게임즈 아이디로 이전 신청을 진행해 주시면 기존에 이용하시는

볼트파이브 계정 정보를 그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이전 서비스 안내

 이전대상 : 볼트파이브을 통하여 플레이 중인 모든 회원님

 이전신청 : 2018년 07월 09일 ~ 2018년 07월 31일 사이트 종료 시점까지

 문의사항 : 봄게임즈 고객센터 1:1문의

 

[이전 신청 바로가기]


2. 이전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이전을 원치 않으실 경우 구매하신 볼트캐시에 대한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환불 일정과 기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환불 안내

볼트파이브 고객센터를 통하여 환불 문의접수

 * 환불관련 안내는 볼트파이브 고객센터를 이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종료로 인한 이전으로 사이트가 종료가 되면 볼트파이브 계정에 있는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이전을 신청하지 않은 계정의 정보는 소멸 됩니다.



◆ 이전 및 환불 Q&A

Q. 봄날게임즈 계정에 같은 서버에 플레이 하는 캐릭터는 어떻게 되나요?

 이전 신청을하게 되면 볼트파이브에서 플레이 했던 캐릭터가 우선 순위가 되어

 기존에 사용했던 봄날계정의 캐릭터는 삭제 됩니다.

 이전 신청을 하기전에 신규 봄날 계정 또는 캐릭터가 존재 하지 않는 계정으로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Q. 이전 신청한 봄날 아이디를 탈퇴했습니다.

A. 봄날 계정을 탈퇴한 경우 이전되는 볼트파이브 정보도 사라집니다.


Q. 사용하지 않는 볼트캐시는 봄날캐쉬로 이전이 가능합니까?

A. 사용하지 않은 볼트캐시는 봄날캐쉬로 전환이 되지 않습니다. (환불만 가능합니다.)

미사용 볼트캐시 환불의 경우는 볼트파이브 고객센터에 문의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Q. 영구정지된 ID도 환불이나 이전이 되나요?

A. 영구정지된 ID는 환불이 가능하지 않으며, 이전 또한 가능하지 않습니다.


Q. 볼트파이브의 계정이 2개 이상일 경우는 이전은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A. 계정 단위로 이전이 되기 때문에 볼트파이브 계정 하나당 봄날계정 하나에 이전 적용이 됩니다.


Q. 이전한 캐릭터들의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A. 캐릭터에 대한 모든 정보는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Q. 계정 이전 시 관련 이메일이나 계정으로 안내가 진행 되나요?

A. 별도 메일 안내는 없습니다. 계정이전 관련 사항은 1:1문의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